따블로

반응형

아이 패드 프로 5세대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역대 최고 성능"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아이 패드 프로 5세대 중 아이 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 3가지를 알려 드립니다.

 

아이패드프로-5세대
아이 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아이 패드 프로 5세대 가장 싸게 사는 법 

첫 번째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야 합니다. 갤럭시탭도 그렇겠지만 애플 제품들은 처음에 물건이 없어서 못 살 정도입니다. 사전 예약이 끝나고 구매하게 될 경우에는 카드 할인을 몇 개월간 안 해 주기 때문에 출시일 1년 안에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아이 패드 프로 11인치 3세대(=아이 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모델과 동일)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전작 11인치 모델보다 성능은 어마어마한 M1칩을 추가했는데 가격은 오히려 40,000원 정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12.9인치 모델이 디스플레이 mini LED를 적용되어서 12.9인치도 매력적이지만 전문가가 아니라면 11인치 모델도 쓰고도 남는다 할 정도로 좋습니다.

세 번째는 쿠팡에서 구매할 경우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와우 회원이면 추가 할인 10% 즉시 가능합니다. 그렇게 되면 가격이 899,100원 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5세대 모델을 구매하는데 백만 원이 안 넘으면 충분한 가성비로 구매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정말 바닥까지 할인받아 갈 수 있는 추가 1% 할인되는 방법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할 때 추천인 코드를 넣고 구매하게 되면 추가 1% 할인이 됩니다. 그러면 88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는 AF3211674 입니다.

구경하러 가기

 

이번 아이 패드 프로 5세대 모델은 전문가가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최소 5년 정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쓸 수 있을 정도로 성능이 최강이며, 이미 여러 기사들을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 알려진 뇌피셜이니만 윈도 계열의 제품들은 초기에는 쌩쌩 돌아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느려지는 그런 현상이 있잖아요. 물론 느낌일 수 있지만 애플 제품들은 대부분 살 때와 버리거나 바꿀 때까지 속도 저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사용한다면 8년~10년간은 새 모델이 나온다 해도 교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집에서 유튜브 전용으로 보는 탁상용 아이패드 2가 있는데 이 놈도 거의 10년 사용한 것 같네요. 

 


아이패드프로-5세대-스펙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